여니의 Side Project/제주코딩베이스캠프 서포터즈 2기

[제주코딩베이스캠프 굿즈] 3번째 선물 후기, 노트북 파우치!

여니's 2021. 9. 8. 14:35

 

 

 

제주코딩베이스캠프 서포터즈 3번째 굿즈 선물 후기를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

 

 

이번 선물이 사실상 제가 가장 필요하고

기대하던 굿즈인데요!

바로 노트북 파우치입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weniv_store/products/5318744960

 

Hack Your Life 개발자 노트북 파우치 : 우당탕탕 라이캣의 실험실

[우당탕탕 라이캣의 실험실] 위니브 월드의 성공한 CEO 라이캣이 또 저질렀다! 이번에는 굿즈 사업?!

smartstore.naver.com

위 링크가면 상품 상세 내용 보실 수 있어요!

 

 

누가 봐도 개발자스러운 노트북 파우치,,,,

파우치 앞면쪽에는 파이썬 코드가 자수로 새겨져있어요!

개발자의 일상을 담은 코드가 적혀있네요

(제주코딩베이스캠프 서포터즈 하며 진정한 개발자로 거듭나는 기분!)

일단 파우치가 두꺼워서 너무 좋았어요

충격을 받더라도 파우치 덕분에 노트북이 덜 다칠 것 같아요!

 

지퍼도 튼튼해서 고장날 염려도 없고!

 

뒷면에는 이렇게 Hello World가 적혀있답니다.

코딩 배우신 분들이라면, 모를 수 없는 이 문구...

 

저는 C언어 배울때 처음 접해봤네요 ㅎ..ㅎ

 

13인치랑 15인치 중에 고민하다가

저는 15인치로 선택했어요!!

사실 지금 노트북은 13인치로 해야 딱 맞는데

내년초쯤에 지금 노트북보다 더 큰 버전으로 살까 고민중이라,

혹시라도 바꾸게 될 수도 있으니 미래를 염두해둔 선택 == 15인치! 땅땅!

 

 

개발자스러운 파우치,, 검은색이라 때타는 것도 안 보이고 ㅎ..ㅎ

관리하기에도 짱짱 편할 것 같아요!

무엇보다 안감이 엄청 부들부들해서

기스날 일도 전혀 없고, 그냥 넘 마음에 쏙 들어요 ㅠㅠ

 

열심히 코딩 공부하면서, 서포터즈 활동 마지막까지 열심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_+

 

 

 

(이 게시글은 제주코딩베이스캠프 후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