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니의 끄적임 공간/여니의 꿀팁노하우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 간단하게 살펴보기!

여니's 2020. 4. 17. 10:21

안녕하세요

공대생 블로거 여니입니다!

 

오늘은 넷플릭스 시청기록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해요

넷플릭스에 빠지면 헤어 나오기 힘들다고 그래서 되게 고민하다가 제 친구랑 제 친구의 친구들이랑 4명이서 볼 수 있는 회원권?! 그걸로 요즘 넷플릭스 보고 있어요!!

(빨간 머리 앤 시즌1부터 시즌3까지 1주일도 안돼서 다 봤다는 사실..)

 

빨간 머리 앤을 이번 연도 2월 정도에 봤는데,, 그 이후로는 킹덤!? 킹덤도 재밌더라고요 ㅎㅎ

(무서운 거 되게 못 보는 편인데 킹덤은 볼만했어요...(진짜로...))

 

넷플릭스에서 시청했던 기록들이 넷플릭스 홈 화면에 뜨더라고요?

재밌을 것 같아서 클릭했던 리스트들도 막 뜨니까 이게 좀 불편하더라고요..

보고 싶은 영화나 드라마를 찾으려니까 더더욱 힘들고..

그래서 방법을 찾다가 알아내었어요!

일단 넷플릭스 어플로 접속해주세요

출처 넷플릭스 어플

맨 오른쪽 하단 부분에 더보기 버튼 보이시죠?

클릭 클릭해주세요

 

출처 넷플릭스 어플

더보기 버튼 누르셨으면 계정이라는 버튼 클릭해주세요!

앱 설정 바로 밑부분에 있어요

출처 넷플릭스 어플

프로필 설정하는 부분에 시청기록 보이시죠!?

보기 버튼 클릭!

 

출처 넷플릭스 어플

이미지로 가려놓은 부분이 제가 시청한 기록이 나타나는 공간이에요!!

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서 모두 숨기기를 누르시면 시청한 기록이 모두 숨김 처리되고!

개별로 각각 숨김 처리하고 싶으시면

이 버튼을 클릭해주시면 개별처리 가능하니까 참고하세요!!

 

 

 

 


다음 포스팅에서 또 만나요 안녕~!